현재 위치

  1. 게시판
  2. 문의게시판

문의게시판

 

게시판 상세
소중한 고객님의 답글 입니다
엑스게임 (ip:)
  • 작성일 17.05.11
  • 추천
  • 조회수 19
  • 평점 0점

안녕하세요

김지웅님

우선 죄송합니다

취소 과정에서 실수가 있어서 이런일이 생긴듯 합니다

원래 부분취소시 취소 금액에 맞춰서 환불해 드리는것이 맞습니다

정말 죄송합니다

바로 처리해드리겠습니다

감사합니다
 [ Original Message ]
주문한모자가 상품이 없어서 빨리 받을라고 그냥 환불해준다길래 그러라고 한건ㄷㅔ 그럼 다른상품으로 받을껄 그랬네요 토탈금액으로해서 적립금 9천원사용해서 할인받을거를 모자하나 환불에서 다 빼는 건 진짜 좀 양아치 같으시네요!!!적립금을 다시 돌려줘도 다음에 사용할때는 또 금액만큼밖에 못쓰는건데 토탈에서 모자값의 포인트만 빼는것도 아니고 내가 싫다고 환불한것도 아닌데 할인 많이 된다고 좋아했더니만 어차피 거저 할인받은거라고 해도 이건 너무 기분이 나뿌네요 23000원짜리모자 주문했다가 13000원 환불받았네요 딱 그냥 그만큼 느낌나뿌네요
세일하는거만 사기는했지만 ㅠㅠ 속상하네요
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댓글수정  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
댓글달기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전체 카테고리 전체 브랜드
팝업닫기